티스토리 뷰

이 치파오 의상을 예전에

넥서스에서 받으려다가


2시간이 넘게 걸리는걸 보고는..

냅다 취소를 누른 기억이 (...) ㅋㅋ





최근 넥서스 둘러보다가

다시 이 의상을 보게 되었는데


이참에 다운받아 봤습니당


우선 텍스쳐가 매우 훌륭하다고 말하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딥블루 치파오


문양도 너무 예쁘고

파랑색이 개취라서 좋네요~





그 외 다양한 색상의 치파오들





체크무늬 레드 치파오는

조금 현대적인 느낌이 나네요.


CBBE와 UUNP바디를 모두 지원하며

슬라이드 파일이 용량이 좀 크네요


넥서스 서버 널널할 때 받으시면 좋을듯 합니다 :)


레지던트 이블2 리메이크 하다가

스카이림 모드 둘러보니 모드가 진짜 많음 ㄷㄷ


역시 모드겜은 스카이림이 ONE TOP인듯

(폴아웃은 안해서 쏴리..!)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