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

푹~~ 빠져있는 나.

 

헤어나올 수 없는 나.

 

이 서클릿은 많이 아쉬웠다.

패캐만 붙어있었다면 정말 비싼가격에 거래가 될만큼 2스킬에 올레지는

상당히 메리트가 있었는데 스탯과 패캐만 있었더라면..!

 

아 그러고 보니 몇일전에 자룬을 먹었었다 ㅋㅋㅋ

이거면 탈셋 맞추고도 남지만 내가 쓸 아이템은 내가 직접 구하고 싶은 마음이었다.

파밍이 주는 게임을 돈주고 다 맞춰버리면 무슨 재미인가? :)

 

이 레어장갑도 20공속에 힘 민첩 수치가 이쁘게 붙어있고

거기에 번개레지가 무려 30% 정말 이쁜 수치들로만 붙었는데

스킬이 안붙어서 아쉬웠다!!

사실 2스킬붙고 라흡마흡까지 있었으면 지존 종결템..

 

최근에 아이템을 조금씩 업그레이드 하면서

평소 못돌던곳도 노가다 할 수 있게되다보니

 

조금 고가의 아이템을 먹을 수 있었다.

 

스웹이 생각보다 비쌌는데 120%방상이 으뜸이다보니

115%방상이면 상급이라 비싸게 거래되는 아이템이었다.

 

샤코나 안다머리 가격의 약 3배정도였다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