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은사막에 나온다는 의상


이~ 스카이림에 나왔네요.

원본의 의상모드가 완성도가 높고


특히나 부츠의 질감이 너무 좋네요~





앞모습


(저놈의 귀때기..)





아이템을 찾아보았다.





뒷모습


망토부분이 물리엔진이 적용되어 있어서

펄럭펄럭~ 입니다만


제가 사용하는 대기모션과 맞지않아서

삭제하고 사용중입니다.





요렇게 달릴때는 문제가 없는데

대기모션에서 힙부분이 삐죽~ 하고 튀어나와서 말이죠.





슴을 분명 60%로 까지 줄였다만,,

상당한걸?


예전에는 몰랐는데 UN7B의 기본바스트가

저리 큰지 몰랐군요.


그때는 몰랐는데 요즘들어 다시보니

마음이 상당합니다 :)





부츠의 핏이 너무 이뻐서 마음에 들었네요.





뒤태도 좋습니다 (!)





미묘한 디자인의 차이가있는

2개의 발키리 아머가 추가됩니다.





금속의 질감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예전에 평이좋던 어떤 의상모드의 질감은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뭔가 과하고 이상했는데

이번만큼은 마음에 쏙~ 듭니다.


완벽해요!





기존에 스크립트 하이힐

HDT HighHeels System< 요고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만,


해당모드에서 NIO를 지원하고 있기때문에

필수까지는 아니지만 선행으로 사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 선행모드 -

NetImmerse Override


출처 & 다운로드


UUNP HD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