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 모드는 리버우드에 예전에 설치했던 것 외에는

크게 관심이없고 필요도없어서

보고도 설치한적이 거의없는데


오랜만이 하나 설치해봅니다.





절벽에 위치한 현대식 별장


수많은 동료를 모아놓기에 좋은 장소(?)

같습니다.


동료도 안 데리고 다니는 저로써는~

해당사항이 없군요!





" 현대식 " 이라지만

넓은 테라스를 나가면 제련관련 용광로와 화로 모루

있을건 다 있네요.





X표시가 문 스위치인데

살포시 눌러주기~





거실에 호랑이 그림이 있네요

ㅋㅋ





무지 넓어요~

집안에는 광원이 안들어오는건지 조금 아쉽!?





바깥 풍경


처음에 맨위에서 본 스크린샷처럼

워프처럼 이동하는거라


필드한복판에서 적이있어도 그냥 이동해버리면

적들이 따라오질 못하네요.





샤워시설도 있고





깨알같은 화장실 @_@..





마법부여과 연금술도 가능~

집안에 필요한건 다 있네요.





당장에는 필요가 없을 듯 하여

일단은 =_=ㅋ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