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다크소울 " 이라는 게임을 좋아하나요?

시리즈마다 인기를 매니아층을 두고있는 다크소울


전투를 하며 저장하는 지역의 " 화톳불 " 이

스카이림에도 있군요!


자잘한 오류들이 좀 있는데

분위기는 좋아보여서 설치 및 적요을 해보았습니다만 흐음!


일단 보시죠!





모닥불처럼 각 지역의 큰 도시에

다크소울의 화톳불을 추가해주는 모드입니다.


다크소울의 사운드를 그대로 따온 것 같았는데

불을 지피는 과정(?) 같은부분에서

따로 사운드가 나오더군요.





체력을 채우거나 에스트병을 얻는 기능이 있습니다.

각도시로 전송 / 워프기능도 있구요.


게임이 진행하면서 던전같은곳에서

" 인간성 " 이라는 아이템을 얻어서 화톳불에 불을 지필 수 있습니다.





소소한 UI 들





총 9개의 큰 도시에 화톳불이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에 몰라서 그냥 찾으러 다니다가 뒤늦게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귀여운 19곰 테드





화방녀의 소울(?) 이라는 것도 있는데

무슨 용도인지,, 설마 아주라의 별?!


그리고 화톳불마다 상자가 있는데

창고로 쓸 수 있을 듯 하네요.





그리고 소소한 광원 버그라던지

화톳불이 공중에 부양해 있다던지 소소한 버그가 보였습니다.


disable로 제거 하면 그럭저럭

쓸만하긴 했는데 요즘 CTD로 불안해서 말이지..





분위기는 물씬~

평소 다크소울 스타일로 게이밍을 한다면

써볼만한 화톳불 모드네요.


출처 & 다운로드

한글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