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미로 하는 블ㄹ그인만큼

최근에는 예전에는 털끝만큼 관심없던

 

동료모드에 꽂혀서

한동안 이쪽으로 오류없이 적용중이라

 

관련글을 동료쪽으로 쓰게되네요.

 

 

 

 

예전부터 좋아했던 동료이고

제가 목소리에 좋은거에 민감하다보니

 

외모 보다도 사실

음성을 조금 더 중시하는 편인데

 

공야님의 리텍은 워낙 좋아서

원본 레코더의 외모도 평타치지만

 

이렇게 리텍해서 다시 적용하게 되었네요~

 

 

 

 

영상을 좀 찍으려하는데

윤솔이가 끼어들어서 컷..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렇게 다시!

 

 

 

 

상세한 설명이랄건 없지만

부가 설명은 아래 영상에서 만나볼께요~

 

 

 

 

리텍으로 너무 아름다워진 동료이고

 

어제 소개한 로자리 동료처럼

목소리가 너무 예쁜 동료랍니다.

 

 

 

 

매 영상은 열심히 만들고 있답니다.

좋아요 꾹~ 해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됩니다 :)

 

 

 

 

그럼 즐거운 스카이림~! 되시오!

 

출처 & 다운로드

한글화

리텍

 

Recorder 레코더 3.0 리텍 (1.4.1 업데이트)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