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보다 퀄리티도 너무 좋고

중요한건 예쁜걸?

 

동료모드의 1등 관심사는 역시나 기능보다도

미모 아니겠숨니까?

ㅋㅋㅋㅋ

 

ㅎ_ㅎ

 

 

 

 

중국에 모더분인가봐~

(맞겠지?)

 

언뜻 보이는 동료만해도 9명이 추가되는데

스카이림의 전지역에 각 도시며 방방곳곳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게 그래도 재밌는게

중국이나 일본쪽 모더분의 성형파일은

 

우리나라와 좀 미적감각이 비슷하더라구요.

 

 

 

 

동료가 대체로 이쁜편이에요.

그리고 외모도 붕어빵마냥 찍어낸게 아니고

 

각 동료마다 개성있어요.

한사람이 만들었다고 하기엔 다 개성있는느낌

 

코가 좀 큰 동료도 있고

남자동료 1명은 되게 바닐라 친화적이게 생겼네요 @.@;

 

 

 

 

모더분이 천절하게도 동료의 위치를 보기쉽게

언어의 장벽을 배려하여 사진으로 보기좋게 편집해주었네요.

 

리프튼의 동료가 유독 이뻐보입니다

만나러 가고싶군요 :)

 

오랜만에 이렇게 좋은 퀄리티의 동료모드를 보게되네요.

CTD만 없고 안정적이라면 완벽한데 말이지!

 

npc추가 모드로 생각해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출처 & 다운로드

 

SRX Followers - All-in-One Edition

This is an All-in-One version, packing all my previous followers into one mod.Add 10+ followers in your Skyrim game!

www.nexusmods.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