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더의 정성이 많이 들어간 중갑입니다.

착용해보시면 느껴지실 거에요.





금속 질감 뛰어납니다.


그리고 현실적이게

상체의 강철아머는 물리효과가 없지만

그부분은 흔들립니다.





아이템 구성

파츠가 매우 다양합니다.





" 정말 깔끔하게 잘만들었구나 "

라는 생각이 든 중갑 아머였는데


평소 여자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취향에 맞지 않을까 싶네요.





화이트 스커트의 경우

시스루가 어느정도 들어가 있어서


보일듯 말듯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에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부츠였는데


하이힐이 들어가지 않았다는 점에서

저한테는 플러스요인 이었어요.





커스텀 바디를 사용 할 수 있어서

핏또한 깔끔합니다.


어디하나 흠잡을곳이 없네요.





뒷 모습





투구와 머플러도 있습니다.

투구는 오픈형 입니다.





머플러 또한 포근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네요.

아래 링크에 해당 의상외에도 많은 의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전부 퀄리티가 좋고

후기 스샷은 모두 남겨놓았으니 참고하세요.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