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멋진 스크린샷 지역을 추가합니다.


화사하고 아름답고~

혹독한 스카이림에서는 볼 수 없는


아름다운 열대 휴양지 같은 곳이에요 :)





Ver.1 에서 Ver.2로 업데이트 되었는데

이 업데이트 분량이 장난아니네요~





Ver.1 메인 플레이스에

안보이던 튜브도 보이고~


휴양지 느낌이 물씬~





귀여워요 ㅋㅋ





여기에 새롭게 리뉴얼된

Ver.2 지역입니다.





역시 스크린샷 장인의 페로님의

꼼꼼한 광원이 돋보이네요~


여기 저기서 찍어도 다 이쁘게 나와요~





Ver.2 에서 말도안되게 넓고 커진

고마페로 랜드





스카이 풀장도 있는데

저기서 떨어질줄은 상상도 못했 ㅋㅋ


보통 안보이는 벽으로 가로막혀 있던데





바다 색감도 이쁘고 모래사장도 보기좋네요~


그리고 지역자체가 너무 넓어져서

여기저기 다 확인하다보니.. 스샷이 너무 많아져서


아래 스크린샷 더보기를 이용해주세요~

스샷 너무많다 ㄷㄷ..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