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게 다크소울에 있는 몬스터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크소울을 거의 데모버전급으로 조금 해봤음)


그래서 잘 모르겠고

제목에 다크소울이라고 되어있으니 그런가봅니다.


유튜브영상이나 원문을 대충 살펴보니

해당 몬스터를 스카이림의 각 지역에 배치시켜 놓은 듯한데

실적용을해보고 테스팅 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빠듯하네요.





세라나를 만나는 딤할로우 묘지라던지

드웨머던전 , 소울케언


그리고 그...뭐였더라

바하무트가 나오던 그 유적지 등에서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이 모더가 알고보니 예전에

요상한 공작새를 솔리튜드에 배치하던걸 만드는 모더였는데

아직 살아있었네요 ㅋㅋ


그때가 몇년전이니...


그때는 모딩실력이 애매했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졌나봐요

굿!





원문에보면 모더가 꾸려놓은 자매품

크리쳐 모드도 많으니 살펴보세요.


몬스터 모드가 빨리 통합되서 진정 판타지 게임을 즐기는

느낌이 나는 스카이림을 해보고 싶군요!


이런 모드들이 은근 CTD를 내기때문에 정말 안정적인 모드

어디없을까?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