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정도 드러내는

비키니 의상이지만 나름 귀엽네요?


스트라이프와 컬러 때문일까?

야.하.다는 느낌은 안들어요.


비키니 의상 모드 UNPB CBBE 타입





색상은 핑크와 블루 두 가지인데

디자인이 다른걸로 또 두가지





근데 차마 이건 스샷으로 못 남기겠다





뒤는 시원하게 되어 있고





개인적으로는 핑크 보다는

블루 색감이 시원하고 좋아보이네요.


평소 푸른색을 좋아하기도 하고


집에선 푸른색 옷 자주입음 ㅋㅋㅋ





그리고 이 안경 뭔데 귀엽니

ㅋㅋㅋ


아! 귀고리는 물리효과 때문에 흔들려요.





내캐릭이 뚱한게 귀여울수도 있구나

좀 멍충해 보이냐

ㅋㅋㅋ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