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NoNo " 동료의 후기

외모 상태 : A급


하지만 보이스가 커스텀이 아니다보니

(이걸 왜 설치하기전에 생각을 못햇을까)


그래서 조금 아쉬운 동료 모드





리버우드 잡화점을 들었다.

노노짱을 만나기 위해

(영입)


루칸 뭘 그리봄?

(황금발톱을 찾아놓고 주질않고 있는 도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의심의 눈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우선


모더분이 어린아이 리텍을 어쩜 이리 잘한건지

스카이림의 입양시스템을 잘 애용하진 않지만


한번쯤 입양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보이스도 그냥 어린아이 보이스를 추출해뒀으면 어땠을까 하는 ㅠㅠ

슬프구나!





저 얼굴에 저런몸매는..

철컹철컹아님??


이건 다 모딩을 제가 이렇게 해놓은 탓이겠지만 말입니다.

ㅡ.ㅡ





아무튼 얼굴이 너무 귀여운 어린이 동료라서

급하게 적용해보았는데


목소리때문에 조금 이질감이 들어서 이걸 어찌해야 할지..

능력자분이 목소리만 도로시라던지 바닐라의 어린아이 목소리로

대체를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피드백을 절실히 기다려 봅니다

해당모드 링크<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