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뜻한 포즈 모드 소개


저는 예전부터 이분의 포즈모드가

이상하게 FNIS 쪽에 에러메시지도 많이 나오고해서

조금 사용하기 아매하다고 생각했는데


다른분들은 다 잘쓰는 듯

나의 문제인가

ㅋㅋ





포즈모드에 재밌게도 일본풍의 우산이 포함되어있는데

이런식으로 사용하면 된다능

ㅋㅋ


산뜻함





포즈가 굉장히 많은데

아무튼 제가 적용해본건 1가지


포즈모드는 좋긴한데

이렇게 적용하고 있는 시간이 조금 아깝기도하고


개인적으로 매우 귀찮음


소개용으로 글을 올리고 있는 고임





우산 나름 이뻐요.





무난한 포즈 위주로 스크린샷을 남겨봅니다.





저는 스탠딩 자세가 가장 괜찮은 것 같네요.





앉거나 누운거는 좀 그래서?





포즈 모드를 적용후에

반드시 FNIS 를 업뎃 해주셔야 해요


안그러면 포즈가 제대로 안취해짐 :)





무난하고 예쁜 것 같습니다.

포즈취하고 스크린샷 많이 찍는 분이라면


추추 모드?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