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모해두었던걸 이제서야 적용하게 되네요.

역시! 발빠른 블.로.거가 되기는 멀었닷!


우선 모더분의 꼼곰함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커스텀 보이스 동료였다면


평생 소장용이 되었을 듯 합니다.

마법사 동료라는 것도 매력적이고


엘프 타입의 종족도 호감이네요.





커스터 마이징도 너무 깔끔하고

텍스쳐도 기본으로는 2k 를 지원하고 있지만


고사양 고퀄리티 유저를 위한

4k 텍스쳐도 옵션파일에 포함하고 있습니다.


홍조의 경우에도 너무 강한게 마음에 안들 유저를 위해서

옵션파일에 자연스러운 볼터치도 지원하고 있네요.


굿굿!





우선 예전에 설치했던 동료

메티스<를 만나기 위해


화이트런 전쟁요정 대장간을 방문!





양손 전사타입으로 만들어진 동료라

판금갑옷과 양손검을 착용하고 있네요.





동글동글하고





도드라진 애교살이 포인트인 동료

(ㅋㅋ)





그리고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로라(?) 동료를 만나러 화이트런 술취한 사냥꾼 방문!





예쁘긴한데 기본버전의 홍조가 너무 강하더라구요.





그나저나 마음에 눈이 간닷..





옵션파일에 있는 볼터치를 새로 설치했더니

자연스럽고 딱~ 좋네요.


안그래도 요즘 테스팅차 마법사 플레이 하고있는데

오로라 데리고 가면 딱일듯?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