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소녀 예쁜 동료모드

' 보라 ' 라는 동료 npc를 추가합니다.


넥서스 핫파일에 예쁜 동료가 있어서

별생각없이 받아보았는데


보통 모더의 환경과 유저환경의 괴리감이 어느정도 있기에(;)


근데 실플레이로 보니

거의 스샷으로 올라왔던 샘플이미지와 동일하네요.





잘은 모르겟지만 외모나 이름으로 미루어 볼 때

국내유저가 만든 동료같네요 ㅋㅋ





화이트런 드래곤리치에 있다고하여

후다닥 가봅니다





도착!





의자에 앉아있네요


제 경우 원본파일의 경우 동료로 영입은되나

따라오지않고 미친듯한 귀가본능으로 계속해서 드래곤리치로 달려가더군요.


그래서 픽스버전을 받아 덮어씌우니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목소리는 커스텀은 아니고

이솔다 목소리를 사용합니다.





첫만남이 반가워 책 or 지구력 포션등 랜덤하게

플레이어에게 선물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첫만남부터 호감인거니?





또르르 눈물이 흐를듯한 개구리왕눈이 눈이 매력포인트인듯

ㅋㅋ


이와중에 투투...가 생각나는건 왜일지..





기본적으로 엘프 중갑아머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바디는 UUNP HDT 궁수타입의 클래스





예전에 다른유저들이 만든 미소녀 캐릭과는 조금 차별화되게

머리크기가 좀 적당한 것 같네요.


예전에는 헤드메쉬를 돌려깎은건지

머리가 콩알만했는데 보라동료는 비율이 맞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은근..비율 이상한 동료 많음 ㄷㄷ..





옷이 날개라고 인벤에 있는 아무 의상이나 줘봤는데

이쁘네요.


미소녀 동료를 찾는다면 추추~

오랜만에 추추 동료군!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