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BBE HDT 바디슬라이드를 지원하는 의상 모드

UUNP 유저를 위한 바슬파일도 있으니 안심!


요즘 월드컵 시즌이다보니

글을 쉴 새 없이 쓰기에는 무리네요!


그래도 천천히 조금씩이라도

써볼까 합니다~




우선 단점부터 얘기하면

색상은 매우 다양하지만


색상이 조금 따로논다는 느낌이 듭니다.

살짝 매칭이 안되요.


하지만 2벌정도는 세트로 색상이 이쁘게 잘 빠졌고

텍스쳐 상태도 좋아서 평소 저퀄리티에 눈이 썩어나는 유저분들에게도 괜찮을 듯





한세트당 파츠는 상하 손 발 4가지 부위에

색상이 다양하다보니 종류가 꽤 많아요.


하나씩 입어보려다보면 시간이 오래걸리긔





금속의 질감이 좋은편이에요.


진자 초초초초 근접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어느정도 근접시에도 좋은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어요.





텍스쳐도 아쉬운부분 없이 갈끔하고 예쁩니다.

구두에도 금속질감이 조금 도는데 괜찮더라구요~





그 외에는 조금 언밸런스한 세트느낌





살색이 좀 많이 드러나는 의상이긴한데

그렇게 야.하다는 느낌은 크게없고 무난한듯





하의에 SMP버전에서는 물리가 있는 것 같은데

UUNP에는 없네요.


이것도 정확히는 SMP버전을 제가 써본게 아니라

설명이나 글들을 보고 추측





낫베드한듯

이정두면 괜춘하죠?


그러니 아래 링크를 따라 얼른 입어보도록 합시다 -!


관련글

1 / 2


출처 & 다운로드

(CBBE HDT BodySlide)


UUNP BodySlid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