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물을 머금고 소개하는 모드


규모가 꽤 큰 집모드입니다.


퀄리티 또한 좋아요





해당 지역으로 한번의 로딩이 필요합니다.

집의 내부는 대부분 오픈되어 있고 따로 로딩이 필요없어요.


무기고처럼 보이던 지하실만

로딩이 있었는데


대부분은 로딩없이 오픈되어 있었어요.





집의 위치는 팔크리스를 기준으로 남서쪽





해당지역으로 빠른이동하니

자동으로 말이 마구간에 있더군요?


띠용?





집안 내부가 꽤 깔끔하고

디자인도 이뻤어요.


현대식 별장이다보니

스카이림에 이질감이 있을듯하여 걱정이 있었는데


모드의 퀄리티가 좋다보니

이런생각이 사라지더군요.





전체적으로 집안 내부가

모더의 정성이 묻어나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침대가 굉장히 많아서

많은 동료를 데리고 다니는 유저분들에게


좋을듯 합니다~





2층과 다락방까지 있어서

집안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해요~





위 스샷처럼 아기자기한 소품이

생각보다 귀여웠음 ㅋㅋ


알찬느낌이랄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게스트룸?

1인룸이 있었는데 좋았음!


근데 코난ENB의 경우 CTD가 있다거나 그런소리가

댓글에 있던데


이건 ENB를 잠시꺼도 프레임이 19프레임까지 바닥을 쳐서

도저히 사용을 못하겠더라구요.


혹시나 해당모드가 마음에 드신다면

사용해보고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눈물을 머금고 포기다..ㅠㅠ)


출처 & 다운로드

한글화 v1.6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