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림과 비슷하게

' 레지던트 이블2 리메이크 ' 의 경우에도


사용자 유저들이 만든 모드를 적용해

게임에 구현할 수 있다.





모드 매니저 다운<


우선 위 경로를 따라 모드매니저를 설치한다.





압축된 파일을 열어 위 경로를 따라가면

모드를 설치할 곳이 나오는데


다운받은 모드파일을 위 경로에 넣어주자.





모드매니저를 실행하여





레지던트 이블2 리메이크 선택





이후 우측 상단에 Manage mods 클릭





Uninstall all mods로 모드를 일괄삭제도 가능하고

다운받아 놓은 모드파일을 원클릭으로 설치와 삭제가 가능하다.


모드를 클릭하여 설치하면

초록색 체크가 뜨는데 모드가 설치완료된 것이니

RE2에 접속하여 모드가 제대로 적용되었는지 확인하면 된다.



< 귀여운 셰리셰리 ㅋㅋ >



* 우연히 접하게 된 공포게임 입니다.

저는 우선 쫄보라서 ㅋㅋ 이런 공포게임은 손도못대는 타입인데


꽤 잘만들어진 수작이기도하고

뭐에..홀린건지 저의 첫번째 공포게임이 되었네요.


이런 게임 취향아니라서 절대 절대!! 안하는데

어쩌다보니 하게 되었습니다 OTL..


깜짝 놀라기도하고 소름돋기도 했지만

안하고 넘어가기엔 너무 갓겜인지라


저처럼 쫄보라서 못하시는분들도

기회나시면 한번씩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갓겜! 레지던트 이블2 리메이크!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