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흠~ 스팀에서 간간히 세일을 하네요.

대규모 세일 시즌이라고 보기는 힘들어서 그런지

2-3일 잠깐잠깐 반짝 세일하는 듯


스카이림 스페셜에디션이 이틀전부터인가

세일을 하고있었는데

기간이 별로안남았네요 =_=


막상 구매하려고하면

세일을 엄청안한다는 (;)


그래서 세일 할 때마다 게임을 사놓고 쌓아두면서

정작 안해보는 게임도 많다고 하는 유저들도 많을지경 :)

ㅋㅋ





스페셜에디션에서는 버그도 그대로 넘어오고

아직 SKSE 64비트 버전이 나오지 않아서 그런지

(구) 스카이림을 즐기는 분이 많은 것 같네요.


저 또한 그렇고:)


또 평소에 정품구매안하고 재밌게 즐기고 있다면

이런기회에 정돌이 유저로 갈아타는것도 좋은 방법인 듯


그나저나 제 경우에는

스카이림을 말도안되는 90% 세일 때 구매하면서

스페셜에디션이 출시되고 무료로 받은지라

이게 꽁돈이면 꽁돈인건지

아무튼 해택을 많이 받아 구매했네요.

(거의 거저라는 >.<....)





톰 클랜시 더 디비전 같은 경우

처음에 출시될 때 큰 주목을 받은 유비소프트 작품인데


분명 PC버전으로는 나오지 않는다고??!?

했던 것 같은데


오늘 뜬금없이 스팀 특가세일 목록에 " 더 디비전 " 이 떡하니

50% 세일을 하고있군요 =_=


그나저나 데이즈곤은 언제 나온다냐 ㅠㅠ

좀비게임 너무 해보고 싶다야~~



ps. 더 디비전은 의상이나 룩을

5천원씩 주고 팔아먹는구나.


타 게임에서도 어찌보면 당연한건데 스카이림하다보면 낯설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