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림의 리텍은

거의 전부 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안한 리텍이 많네요~



그래서 적용해봤습니다!





ElSopa HD - Dirt Blast

(이분 모드가 좋은게 많아요)



거인이 강한공격으로

지면을 내려칠 때 발생하는


모래바람을 리텍해주는 모드





적용하고나니 훨씬 좋아요~


리텍은 정말 끝이없구나 ㅋ





ㅋㅋㅋ 갑자기 중국발 스모그가 생각나네





바닐라의 모래바람이 얼마나

구린지 보이죠?





아무튼 저 이상한건 더 이상 안봐도 됩니다~

설치 ㄱㄱ!





ElSopa HD - Giant Mortar Texture


거인의 절구통도 신경써본적이 없는데

막상 적용하고보니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러고보니 마르카스에 2k텍스쳐랑

중복되는 부분인데


같은 2k라도 느낌이 다르네요





기존에도 나쁘지 않았는데

우선은 좀 두고봐야 할듯




ElSopa HD - Bristleback


조금은 기대하고 받아봤는데

생각보다는 별로였던 멧돼지 리텍모드





예전부터 써오던 하이텍스쳐 모드가

더 좋은듯 싶어요





Bristleback Boars


멧돼지 골격도 교체하고나니 좋네요.





ElSopa HD - Strider And Netches


네치 리텍도 예전부터 다른 2k모드를

사용중이었는데


지금 적용한 모드가 더 좋은듯





위에 보이는 스샷도 2k인데

뭔가 조금 밋밋 아쉽?





이녀석도 네치니깐 리텍적용 전후 살펴볼라고

스샷찍어놨는데


알고보니 모드로 추가되는 애인가봄 ㅋㅋ





그래서 리텍적용해도 그대로넹 ㅋㅋ





2k치고는 음..





아무튼 올록볼록 엠보싱마냥

3D스러워져서 굿굿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