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둑길드 퀘스트 지나고

나이팅게일에서 만날수 있는 동료





뭔가 악마스러운 피부텍스쳐로 변함


예전에 칼라이아는 그냥 도둑 흑인이었는데





눈동자가 또렷하지 않아서

텍스쳐 이것저것 교체해봤는데


큰 진전이 없는듯





기존에 빈밀굴에서 나올듯한

칼라이아 보다는 훨씬 좋아서 일단 킵해봅니다~





흠흠~


새삼 느끼지만 스카이림 모드 진짜많음

오늘은 이만


모드설치하다 지쳐버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