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번 정도를 인게임에 접속했다, 나갔다를 반복했지만

잘 모르겠어서 스샷을 찍어놓고 비교하다가


여친님한테 헬프까지 쳐가면서

뭐가달라진건지 아냐고 물어보고서야 아하~~했는데



난 프레임에만 민감하고

' 막눈 ' 인건가-_-..





순서가 뒤죽박죽 비포 & 애프터 섞여있습니다.

보시고 차이점을 느끼시면

설치해보세요

ㅋㅋㅋㅋㅋ


메쉬만 추가되는거라 크게부담없고

ESP를 차지하지 않아요.


소소한 리메쉬 모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미묘하지 않습니까?


느낀대로 차이점을 설명하자면

안개가 조금 아주쬐금~ +더 플러스 됩니다.


모드 설치한게 조금더 플러스 요인이라고 보면되는데

큰 차이점이 느껴지질 않네요.





적용한게 좋은것 같기는 한데

메쉬도 잘못된거는 CTD 유발하기도 하고


너무 미묘한 차이라 이걸 킵해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이 되기 시작하네;;


스카이림은 모드적용하는게 일상이라니 ㅋㅋㅋㅋ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