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엣날에 메모해두었다가

꺼내본 모오~~~~드


오래전에 적어두고 적용한 모드라서

모드소식으로 전하긴 힘들겠지만


후기정더로 봐주십쇼~!





우선 2k 텍스쳐 버전으로 설치했습니다~ :)


영화 닥터스트레인지에 나오는 마법진 느낌이에요

ㅋㅋ


이게 은근 좋거든?





심심하지 않고 마법을 시전할 때

저렇게 마법문양이 생깁니다요~





이펙트도 있고

닥터스트레인지 빼박!


잘 만들었다 @.@





마법진 색상도 다양하고

모드 안정성만 좋으면 오래 쓰고싶네요 :)





마지막 스샷 ㅋㅋ


캐릭터 웃는거 표정 ㅋㅋㅋㅋㅋ

드웨머 헬멧이 어째.. 그 성형하고 붕대감은거 같넼ㅋㅋ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