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크소울 HUD UI

소울퀵 메뉴 수정해본


소소한 일상입니다~





souls quick menu 모드의

리플레이서 픽스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얼마전 블루색감도

괜찮았지만


골드 느낌의 테두리라면

더 좋을 듯 하여



쵸끔(!) 수정해본 일상





우선 기본 투명한 골드버전 이구요~





여기서 부터는

뒷 배경이 불투명한 골드버전 입니당~





그리고 이것만 수정하기엔

조금 아쉬움이 남아서


조금 더 손을 대보았는데





요래

골드링을 커버하여


좀 더 세련되게 수정해 보았어요~



기존에 수정했던

블루버전보다 좀 더 보기 좋은 것 같네요 :)


@ㅅ@





그리고 이 버전도

쉽게 교체해 볼 수 있도록





요래~


불투명 골드링 버전으로도

만들어 보았지요


ㅋㅋㅋ





은근 마음에 드네요

ㅋㅋ


수정한 보람이 있당


다들 즐거운 스카이림 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