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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사실을 헌터 59레벨이 되어서야

알게되다니.. (난 정말 바보인가봐)



경험치와 아이템을 주는

2시간의 소중한 피로도를 효율적이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당연하게도 몬스터를 빠르게 제거해야 한다.


하지만 궁수&헌터로 자동사냥을 돌리다보면

멀리있는 적을 쏘다가 가까이에 몬스터가 리젠되면


피격하던 적을 마무리 안하고

근접해있는 몬스터를 우선시 타격하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다.


여러번을 타격해야 죽일 수 있는 몬스터를

사냥중이라면 점사가 아닌 중구난방식 타겟팅이

사냥속도를 느리게 만들 수 있다.



그러다 알게 된것이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옵션에 가보면


" 목표 선택 " 이라는 탭이 있다.


여기서 기본으로 <거리우선>으로 되어있던 옵션을

<HP 우선>으로 체크를 바꿔주면 되겠다.


이후 자동사냥을 해두고

모니터링을 해보니 단일타겟을 마무리하고

다음타겟으로 넘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


굿굿



저처럼 무과금 유저라면

데미지가 부족해 몬스터가 끔살이 안되는 경우가 있을텐데


잡던걸 마저잡는 점사식으로

사냥하게된다면 조금은 효율이 올라갈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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