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잼

2021-05-19 휴방공지?

설란❤ 2021. 5. 19. 15:41

 

으잉?

내가 쓴글이 어디로 날라간거..

 

요즘 폐인모드 입니다!

거울을 보면 .. 장난이 아니에요 ㅋㅋㅋㅋ

관리좀 하고 살아야 할 것 같습니당 ㅠㅠ.ㅠ ㅠ.

 

 

거울을 보는걸까..?

딱 저 느낌이얔ㅋㅋㅋㅋ

 

 

뭐야.. 미아 넘모 이쁘자너!!

아 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재밌게 하고있는

바하8 인데요?!

 

1인칭이라 어쩔수없는 3D 멀미가 있긴하지만

계속 하다보니 조금은 적응이 되는듯 합니다!

 

방송도 좋고 게임도 좋고하지만

요즘 거울을 보고 있자니 참을수가없어욬ㅋㅋㅋ

 

덕분에 너무 재밌게 게임 하고있습니당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