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이 예쁜 자스민이라는 동료를 추가합니다.

바디는 UNPB , CBBE , UUNP

택1 가능


페어스킨 기반의 바디텍스쳐네요.

저도 페어스킨 베이스로 사용중인데


제가 쓰는거랑은 느낌이 좀 다르네요.

버전도 다르테고

제가 쓰는건 이것저것 짜깁기를 해놨으니 ㄷ





인스톨러를 지원합니다.

2k 4k 바디중 사양따라 조정가능





영입장소는 엘더글림 나무가 있는곳의 벤치





청수하고 귀여운 페이스를 가진 동료라

부랴부랴 어울릴만한 의상을 지급





다른건 모르겠지만

이쁘네요.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