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그냥 글 쓰는게 예전에 밀려놓은

방학숙제를 부랴부랴 하는 기분이구만


기억은 잘 안나지만

예전에 무명의 어떤 스카이림 유저분이


" 지리는 드래곤 사운드 모드있음 받으333 "

이라는 말에 메모해두었다가


막상 적용해보니 지린다고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지리지않아서 막상 설치하고 지웠던 기억





선택의 본인의 몫


또 여담이지만

사운드가 지리는것보다 모드소개의 샘플 이미지

드래곤이 더 지리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들이 리얼 용언쓰는 사운드를 써도

왠지 이것보다는 더 지릴 것 같다.


이 모드자체를 까는건 아님

취향을 타는거니깐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