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해에서는 볼일이 크게없는 핵을

3번의 매칭에 2번이 핵이 걸리더군요.


정확히는 연속해서 2번 만난 줄 알았는데

저장된 영상을 확인하니 그건 아닌 것 같고


하루에 두번을 핵쟁이를 보게되서

참 영광(?) 이네요 ㅋㅋㅋㅋ 미챠





배틀그라운드의 신고 시스템은

인게임내에서 팀킬을 당하거나 핵유저에게 죽고나면


데스창에서 즉각적으로 신고기능이 있긴하지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영상과 함께 내용을 적어서 신고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 관련글 -

배틀그라운드 팀킬 신고 방법<


팀킬뿐 아니라 티밍이나 불법프로그램 사용 유저도

신고가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래요.


그리고 아래 영상은 핵쟁이를

관전자 시점으로 볼 수 있는 영상입니다.


같은팀으로 핵 유저와 매칭이되서

살펴볼 기회가 있었네요 ㅋㅋ





첫번째 유저는 실력자인지 핵쟁이인지

조금 애매하더라구요.


두번째 유저의 경우 100% 빼박

핵쟁이맞구요 ㅋㅋㅋ


스피드핵 + 에임핵 사용하더군요.


관통핵이라 불리는 월핵이 아닌게 어딘가 싶은데

후..! 핵쟁이 다 사라졌으면


문제는 그 망할 중국의 소비자법 때문에

정지되면 환불하고 다시 구매하고 반복하는게 된다고 하더군요.


노답..


그러하다면 애초에 핵막는건 불가피한게 아닌가 싶기도하고..


간만에 나온 갓게임이

핵때문에 망하지는 않으려나 쵸끔~ 걱정이되는

배그를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배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