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욤귀욤한게 왠지 일본사람이 만든거겠구나 했더니

역시나 일본 모더분이 만든 찰지고 귀여운

동글동글~~헤헤


모모도 아니고 노노! 라는 어린이 동료모드네요.


슬퍼하지마~~ 노노노~

(드립ㅈㅅ)





독립 동료모드

귀여운 어린이 " 노노 " 짱을 추가합니다.

(짱이래 ㅋㅋㅋㅋ덕심폭팔)


사실 저는 로리케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1회성 컨셉이죠.





어째서 화난 표정도 귀엽니?

카와이 하구만요!


위 스크린샷처럼 클래스는 마법사 입니다.

데리고 다니기 은근 편하겠네요.


요고는 제가 받아서 한번 테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남의 장소는 리버우드 잡화점 입니다.

만만한게 리버우드냐?!

(뭔소리ㅋ)





어린아이 치고는 비율이 좀 사기적인데

얘는 크면 8등신은 기본인듯


근데 스카이림 유저들 보면 머리를 깎다깎다 심하게 깎아서보면

10등신 케릭터도 있는데 극혐 ㅋㅋㅋㅋ


아무튼 너무 귀여운 어린이 동료모드 였습니다 :)

많이 많이 받아주세요~


제가 만든건 아니지만

써보시고 피드백 주세요 :)


여러분의 모드후기는 사랑입니다.

댓글로요 ^_^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