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만나보는 고오~~~퀄리티 의상

테라아머 중갑모드 스커트 타입


색상은 이미 리텍된걸로 해서

화이트 & 블루 색상으로 있어요.





기존에 넥서스에 올라와있던

의상모드로는 원탑인 테라아머 콜렉션 모드의


일부 아머를 수정한걸로 보입니다.

텍스쳐 리텍작업도 따로 들어가고 정상이 보여요.





화이트 색감


평소 블루색상을 좋아하는 편이라

저는 파란색이 취향이네요.


흰색도 충분히 매력적





금속의 질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과하면 약간 플라스틱인지 묘하게 이질감이 생기기도 하는데


이 의상만큼은 굿굿 이에요 -!





이 부츠는 어디서 많이 본것 같죠?





아래 치마자락 부분에 금속질감이 조금 아쉬워 보일지 모르겠으나

스크린샷으로는 이래도 인게임에서는 꽤 멋집니다.


스샷보다 인게임에서 더 예뻐요.


의상자체에 속옷도 포함이라

부담없고


이런부분이 저는 더 마음에 듭니다~


속옷업으면 다른의상에꺼 쓰다보면

메쉬가 타이트해서 삐져나오고 그거 또 수정하고,,


의상하나 받아 쓰자고 30분 그냥 날라가면 은근 시간이 매우 아까움!





바슬돌리는거 말고는

유저가 수정해야 할 것도 없고


이런부분이 만족스럽네요.

완성품 느낌~





요상하게 좌측에는 옆트입이 있더라구요?!

포인트인가?


음?





아무튼 짙은 블랙타입이

조금 더 고품격 느낌이더라구요 ㅋㅋ





부츠가 하이힐이 아니라는게 더 좋고

저는 기존 바닐라 의상인 " 엘븐아머 " 의 리플레이서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바닐라 의상 대체 의상모드를 찾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이번에 좋은 의상을 찾아서 다행~


스카이림 한참 안했는데

이렇게나마 모드소개하며 간간히 하니 좋네요~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