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래전부터 쓰던 발 메쉬의 경우에도

발가락을 성형하는 모드를 따로 쓰던중인데


이번에 새로나온게 있어서 적용해보았다.

역시 막눈이기에 모드를 적용하고 난 후

before & after 를 전혀 눈치 못채기 때문에


적용 전 후 스크린샷을 남겨보았다.


결론만 말하면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UNP계열의 발 메쉬


이 상태로도 괜찮지만

굳이 해당 모드와 비교를 하자면

조금 오동통한 발가락이 되겠다.



새롭게 적용한 발 메쉬


기존에 사용하던 발가락보다

조금 길어지고 위로 붕떠있던 통통한 발가락이

차분하게 내려온다.


궁금해서 옆에지인한테 물어봤더니

모드를 적용한게 더 괜찮은 것 같다고 얘기하네요.


# 참고로 그 지인은 스카이림을 잘 모르는사람

그래서 좀 더 객관적이게 볼지도





하이힐을 신은 것도 확인해보려 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하이힐은 자체적으로 발메쉬가 들어가있어서

사실상 테스팅 자체가 무의미하다는걸 뒤늦게 알게됨





굳이 발가락성 취향이 아니더라도

FemFeet 모드의 경우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CBBE ADEC UNP 계열의 파일과

Better male 등 기존의 모드와 호환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두었네요.


제가 적용한건 UNP였고

아르고니안이나 카짓 등


기존에 바닐라에 이상하게 적용되어있던

죄수복신발이라던지 픽스버전으로 생각을 해도 됩니다.


# 죄수복 신발이 버그였구나..사스가 베데스다

뭉개져있길래 개인수정했는데 뭔가했네 -ㅁ-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