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메라의 구도를

회전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FreeFlyCam 이라쓰고


' 세로 본능 '

이라 부른다!





스크린샷을 자주 찍고

룩덕에 심취해있는 유저라면


필수모드 입니다





카메라의 구도를 세로로해서

인물샷을 더욱 예쁘게 찍을 수 있어요~


fov 수정하고 다른방법도 있지만

편의를 도모하는 카메라 앵글 모드라고 할 수 있죠!





아차! 이 모드의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

.

.

.

.

.

.

.

.

.

.

.

.

.

.

.

.

.

.

.

.

.

.

.





룩덕에 심취한 당신을

3D Girl friend가 한심하게 바라 볼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탐은 책임 못짐 ^0^


SE용 LE용 따로 있으니

본인이 사용하는 버전에 맞게 설치하세요.


- 설치경로 -

Skyrim\Data\skse\Plugins


FreeFlyCa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