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아! 곳통!

통곡의 다크소울3 8회차까지 무사히 마쳤습니다.

호호호호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리~


다크소울3하면 고통과 절망의 게임이라 할 수 있죠 :)

힘들게 허덕이다 고비를 넘기고나면 그 ..


말로 통용 할 수없는 짜릿함이 있습니다..

(*ㅂㅌ에게 최적화된 게임이죵)

에헴~





이 글은 그냥 제가 다크소울을 플레이하며

암걸렸던 제스처 하나때문에 글을 적게됩니다.


정중한 인사 <- 라는 제스처

이게 뭐길래...

그는 회차를 계속 반복했던 것인가!?


황색 손가락 헤이젤을

심연의 기사를 만나기전에 소환시켜야 하는데


보통은 이 헤이젤이 산제물의 길과 팔란의 성채 늪지대에서

두번씩이나 npc 암령으로 등장한다는 거죠.


조건은 이러합니다.

1. 로자리아에게 혓바닥을 받칠 것


하지만 시리스와는 혓바닥을 조공하게되면

적대가 되기때문에 무조건 이 제스처를 획득하려면

1/2회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시리스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이 불가능해요

ㅠㅠ


이런 불친절 다크소울3





아아ㅏㅏㅏㅏ


이제 한동안 다크소울3는 바바이 하겠군요.

그러면서 이제 다시 블.로.그 활동에 전념을 해봅시다~


아아 스카이림이여~

그대는 나에게 힐링이었구먼


크킄


아래 영상은 참고영상 이올시다!





ps. 글쓴거보니 약한사발

거하게 원샷나발하고 글을 쓴듯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