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수정한것 치고는


...


이게 티도안난다는게 문제인데





안광이 조금 밝게 빛나도록 수정


...


뭐 나만 알겠지만

기존보다는 조금 더 살짝(?) 조금 더 반짝인다.


동태눈처럼 맹하지도 않고

그래도 살아있는(?) 눈동자 같아짐



그냥 자기만족! @ㅅ@



근데 스카이림은 ㄹㅇ..게임 플레이보다

게임 수정 모딩게임이란게 맞음 .. ㅅ.ㅅ





바디 텍스쳐 음


이건 예전에 쓰던 텍스쳐가 좋아서

뭘 딱히 건드릴게 없더라





눈동자가 조금~ 조금쬐금~~

더 괜찮아진 것 같음


광택도 조금 더 자연스러워진 것 같고





바디텍스쳐는 워낙 좋으니 패스~


노말맵 조금 건드려줘도 캐릭터

얼굴이 약간 순둥해지더라 ㄷ.ㄷ



근데 순둥보다는 매서운게 조금은 좋아서

그냥 그대로 회귀하게 됨 @.@..





바디 텍스쳐는 마음에 드는편


앞으로는 수정말자

캐릭터 CMC는 손땐지 2년 되가는것 같은데 ㅋ





저 헤어가 진짜 이쁜데

물리헤어가 있었다면 참 좋았을텐데


직접 물리를 넣고자하니

내공이 부족하고


뭐 그래도 괜찮!


그럼 오늘도 즐거운 스카이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