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라~ 모르겠다


엘더6이 나오든 말든 ㅋㅋ





이번에 치파오 의상이 너무 취향저격


굿굿


저 고양이 귀도 귀엽고~


(아... ㅆ덕이 되어가는것 같애 ㅠㅠ)


CIVA !





예전에 교체했던 잔디가

볼때마다 너무 마음에 듬 !


리플레이서한 부츠도 !





제국군 리플레이서도 !





멋진놈들 ㅋㅋ





불쌍한 죄수 ㅠㅠ


스톰클락에 들면 이꼴남 =_=





제국군 리플레이서의 포인트는

여윽시 가면이랄까?





이번에 교체한 리디아 외모리텍도

보다보니 마음에 드네..


처음엔 너무 로리로리해서 별로였는데

(리디아라면 듬직하고 성숙해야 제맛인데 말이지?)


근데 보다보니 ㄱㅊ함 ㅋㅋ





거인족들도 한번 만나고~~


↖ 저기 좌측하단에 보면 거인바위 페인팅도

오늘 리텍된거 ㅋㅋ


리텍은.. 스카이림 버닝의 요소랄까



저는 아무래도 리텍이 최우선!

그래픽이 일단 좋아야 할맛이!





갓겜 !





ㅇㅅㅇ

ㅇㅅㅇ

ㅇㅅㅇ

극혐 이모티콘 ㅋㅋ ㅅㄱ링!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