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림 커마를 몇년만에

수정해 보는것 같네요.


기억도 가물..가물..


스카이림 초기에 미쳐서

성형컨텐츠로만 시간을 때운적도 있었는데


그렇게 CME 잠깐 만지고 나서는

일절 몇년동안 수정도 없이 사용했는데


오늘 무슨 바람이 분것인지 @ㅅ@..





위 스샷이 이번에 수정해본 커마입니닷


크게 컨셉을 잡은건 아니지만

그냥 좀 기존보다 둥글둥글하게 만들고 싶었음 =_=


둥글둥글 순둥순둥





기존 캐릭터는 역겨운듯이 쳐다보는게

일품이자 매력포인트 였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항상 기분이 나빠있는것인지

ㄷㄷ


항상 역겨운 표정을 시전중인 도바킨





하지만 이번 CME 커마 수정이후로

조금 순둥순둥 표정으로 변했네요


ㅋㅋㅋ





이 커마의 장점이라면 그래도..


많이 근접해도 크게 모난부분이 없단건데

세상은 넓고 금손분들은 많으니


비교자체가 안되겠지만

이정도 선에서 만족하렵니당


이 보잘것 없는 커마도

1시간을 공들였다고 ㅠㅠ


ps. 금손 부러버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