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


' 여긴 어디인가 '


' 나는 누구인가? '


??


어제로 스카이림 성형은 끝을 냈는데

짬나서 잠시 들어갔다가


이게 웬걸?





스카이림의 성형은 끝이없고~


어찌보면 주된컨텐츠가

캐릭터 꾸미고 옷입히고


' 네이버 주니어 옷입히기 '

게임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카이림의 성형은 한번 손대기 시작하면

끝이없는 것 같아요 ㄹㅇ..





캐릭터 커마때문에

간만에 포토샵으로 피부 텍스쳐까지 수정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로서 드디어 끝!


정말 끗 -!





아 -


스카이림 성형 정말 힘들어 OTL --





아아 !


이건 예전부터 오래전부터 써오던

자캐


Before & After 확인하시라구

@_@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