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
이 사실을 헌터 59레벨이 되어서야
알게되다니.. (난 정말 바보인가봐)
경험치와 아이템을 주는
2시간의 소중한 피로도를 효율적이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당연하게도 몬스터를 빠르게 제거해야 한다.
하지만 궁수&헌터로 자동사냥을 돌리다보면
멀리있는 적을 쏘다가 가까이에 몬스터가 리젠되면
피격하던 적을 마무리 안하고
근접해있는 몬스터를 우선시 타격하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다.
여러번을 타격해야 죽일 수 있는 몬스터를
사냥중이라면 점사가 아닌 중구난방식 타겟팅이
사냥속도를 느리게 만들 수 있다.
그러다 알게 된것이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옵션에 가보면
" 목표 선택 " 이라는 탭이 있다.
여기서 기본으로 <거리우선>으로 되어있던 옵션을
<HP 우선>으로 체크를 바꿔주면 되겠다.
이후 자동사냥을 해두고
모니터링을 해보니 단일타겟을 마무리하고
다음타겟으로 넘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
굿굿
저처럼 무과금 유저라면
데미지가 부족해 몬스터가 끔살이 안되는 경우가 있을텐데
잡던걸 마저잡는 점사식으로
사냥하게된다면 조금은 효율이 올라갈듯 하네요.
|
|
|
|
undefined
undefined
'일상 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미드 플래시 노라 (4) | 2020.10.23 |
---|---|
노답 카드노가다 드롭율 - 라그나로크 오리진 (0) | 2020.07.23 |
몬스터 도감의 이해 - 라그나로크 오리진 (0) | 2020.07.17 |
특수(히든) 퀘스트 암살의 칼날 일상 - 라그나로크 오리진 (2) | 2020.07.13 |
더 이블위딘2 많이 무섭나? (3) | 2020.02.02 |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