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으악... 스크린샷이 왜 이리많아...?
게임 안하고 스샷만 찍은건가...????? 앵//?

 

 

나이는 있지만 요~~오망한 매력이 있던 밀프....? 맘

 

 

의외로 꿀벌 3인방 누나들보다
대기실에 혼자있던 꿀벌누나가 더 이뻤다.

금발의 꿀벌눈나

 

 

아..클라우드 화장하기 시작하는데
정말 결과가 끔찍했다..ㄷㄷ

클라우드도 애정으로 보기시작했으니.. 좋게넘어가자.

 

 

티파의 숨막히는 뒤태? 라기보다는 은근 귀여움 ㅋㅋ

 

 

게임 진행중에 티파와 에어리스가 친하게 지내던데
이걸보니 묘하게 흐뭇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질끈~

그래 즐겨라..

 

 

이것이.. 존잘남의 삶인가 후...!
멋진데?

 

 

에어리스를 가만보면 모든 생물에 대해서
감정을 느끼고 교류하는것 처럼 보인다.

유령으로 날아다니며 몬스터이고, 꽃과 대화를 하려고 하기도하고
아무튼 참 묘한 캐릭터다.

박애주의자..? 인류애? 이타심? .. 뭐 암튼 그런

 

 

티파는..가슴이 시켰다.

티파가 좀 외강내유 스타일인데

격투가 치고는 상당히 마음이 여리고
JS필터를 교체하러 무기점에 들렀을 때 무기점 주인장이 JS필터 아무런 효과도 없다며
티파에게 윽박지르는데, 이런게 힘들어서 클라우드를 데리고 간것 같기도하고

작중에서도 최소 2번은 운다.
은근 울보임 ㅋㅋ

 

 

에어리스 어릴때 너무 귀엽게 나옴ㅋㅋㅋㅋ
난 이상하게 귀여운거보면 때리고 싶더라. 꿀밤 맞추고싶고~

 

 

어릴 때 숨바꼭질을 하다가
나 숨었다! 나 숨었다! 나 숨었다고... ㅠㅠ

아무도 에어리스를 찾지않았던 슬픈기억이 있었나보다.
근데 이때 작중에서 티파와 클라우드가 찾아왔고, 티파가 에어리스에게 '찾았다!' 라고하자
에어리스는 미소를 띄며 ' 잡혔다. ' 라고한다. 뭔가 플레이도중 뭉클해졌음~

 

 

어찌보면 본인과 생판 남인데
티파의 부탁을 듣고 바레트의 딸 '마린'을 구하러 간다.

이때 웨지도 신라 병사를 설득하여
많은 사람을 구해낸다.

웨지감자 조아욘-!

 

 

ㅜㅜ
마린을 찾으러 가는도중 폭발로 인한 쓰러짐 ㅠㅠ

 

 

세븐스헤븐이 위험하다!

근데 여기 그래픽이 좋아서 화려하고? .. 뭐 아무튼 그래서 스샷을 찍은 기억이..

 

 

마린의 눈높이에서 무섭지않게 천천히 다가가는 에어리스

근데 정말 한시가 급한데
생각보다 여기서 시간을 많이 지체하여
플레이중에 조금 의아했다.

어린아이이고 마린이라면
바레트가 모르는사람이랑 대화하지 말라고했기때문에
어찌보면 잘한 것일지도

클라우드를 처음 대면했던 마린은 소스라치게 도망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는 처음 리바이어던을 잡았던 레벨이다.
보통난이도로 진행했으며.. 초회라 생각보다 힘들었지만
의외로 1~2트만에 잡았다.

 

 

ㅋㅋㅋㅋㅋㅋㅋ커여워

 

 

볼빵빵~

울보 유령에게도 말을걸던 에어리스
어릴때 본인이 생각나서였을까? 잘 모르겠다.

 

 

쪼꼬만해서 진짜 귀엽네 ㅋㅋㅋㅋ

 

 

에어리스 모델링 어쩔 ㅠㅠ 존예~

 

 

근데 겜하다보니 초반엔 뭐 이런인간이 있나 했는데
바레트 짱 멋있음.

저 선글래스 너머 초롱초롱 사슴눈망울을 숨기고 있음 :)
세상 딸바보 센세 바레트

 

 

무너진 7번 슬럼가를 보며
다음에 다시 가게를 차리자는 티파와 에어리스 그리고 클라우드

티파가 클라우드에게 가게여는거 도와달라하자
클라우드는 ' 내보수는 비싸다 ' 라며 씩 웃는다 ㅋㅋ
클라우드 은근 매력터짐 ㅋ

첨엔 뭔 저런 고슴도치 머리 사회부적응 성격을 가졌지? 했는데
보다보니 매력있음~

겉은 좀 차갑지만 속정이 있는 클라우드씨 였다.

 

 

바레트가 티파를 구해주기도 하고
티파가 바레트를 구해주기도 하고

환상의 호흡
서로 의지하고 지켜주는 아발란치~!

 

 

저 보스는 그냥 근접 번개속성으로 때려주면
쉽게 버스트 게이지가 차서 공략 가능하더라 :)

아 참고로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모션이 참 좋다고 생각한다.

티파의 달리기 모션을 보고있으면 정말 씩씩하게 영원히 달릴것처럼 보인다!

 

 

슬럼과와는 확연히 차이나는.. 신라건물..

삐까번쩍..
별의 생명 마황을 소비하여 만들어낸 막대한 자산

 

 

에어리스가 마린을 구하다 그만 신라에 잡혀가고
이렇게 꿈속에서 나마 클라우드와 조우하게 되는데

정말 눈물 날뻔했다 ㅇ.ㅠ

여기서 에어리스는 클라우드에게
본인을 사랑하면 안돼! 라고한다. 그리고 그런감정이 생기더라도 기분탓..이라고 한다.

' 아니 .. 내가 너 좀 좋아하면 안되냐? 좋아 할 수도있잖아! 거 세상이 x같 ' 아 요기까지
갑분 ' 악마를 보았다 ' 명대사가 생각나버림 ㅋㅋ

 

 

ㅠㅠ 안돼 가지마

애잔하다.

자신을 걱정해주는 클라우드를 보며
분하지만 기쁘다고 말하던 에어리스였다.

 

 

그나저나 바레트 멋있네
와 저 우람한 어깨와 팔뚝

그리고 초롱초롱 사슴눈망울 ㅋㅋㅋ

 

 

티파는 뭐.. 말이 필요없음.
모델링 하나는 정말 끝내주는듯.

지금까지 했던 모든게임의 모델링중에 원탑임 파판7 리메이크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회차에서 궁금해서 엘리베이터 안타고

계단을 택했는데
이게 59층 이었던가?

찐으로 걸어서 올라감

 

 

열심히 뛴건 클라우드 일행이겠지만
현생에서 59층까지 계단오르기후 지쳐버림 ㅋㅋㅋㅋ

엘리베이터 타십쇼...제발

 

 

그리고 뜬금 이런분도 존재하던데
스칼렛이라고 신라의 간부입니다요.

 

 

음..사실 이분앞에서는 티파도 '응애' 아닐까 싶은..
스칼렛 좋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