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크린샷 정리하기 :)

 

 

캬~ 스칼렛 아주머니..!

 

 

캬~ 티파팟팟!

 

 

클라우드 또르르 보는거 보소

하따마 꿀이 똑똑 떨어지오~~

 

 

머머리컷 ㅋㅋ

 

 

킹왕짱 에어리스 우주존예보스

 

 

헤헤헹ㅎ

 

 

둘이 사이좋게 지내는데 내가 뭔데 뿌듯하지

ㅋㅋ

 

잘 어울려~~

 

 

ㅗㅜㅑ.. 가슴이 시킨다

 

 

ㅜㅕ 오우야~~

 

 

근데 은근 바레트 헤어스타일멋짐? ㅇㅈ?

 

가슴털 ㅗㅜ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리스가 두꺼운 철문넘어트려서 놀란 바레트

 

덩치에비해 은근 겁이 좀 많은편 ㅋㅋㅋ

 

 

우리집 댕댕이로 키우고 싶지?

 

 

캬~ 머리카락 날리는 에어리스 짜응

 

 

뽀뽀 쪽

 

 

캬~~~ 후광

 

 

바레트 넘모 멋짐..

 

 

캬~~~ 에어리스 짜응~~

 

 

클라우드 존잘남 ㄷㄷ

 

 

캬...............................나의 취향이...이쪽인가 ...ㅠㅠ

 

 

아니 근데 컷씬에 이 CG영상이 너무 멋있더라구요.

이런 애니메이션 꼭 보고싶네요 :)

 

 

그.. 파판 어드벤쳐 칠드런, 파판CC였나?

그게 애니메이션인걸로 아는데 아님말공..

 

 

ㅠㅠ

 

뭔가 이유는 알수없지만 슬펐다.

 

 

근데 잭스 쟤두 좀 잘생겼네.

에어리스의 첫사랑인걸로 아는데

 

 

ㅗㅜㅑ

근데 이 모드 속옷까지 신경써서 진짜 ㄹㅇ 갓갓모드

 

 

넘모 귀여운 우리 에어리스 쟝~

 

 

플로랄 드레스도 너무 잘 어울리는 우리의 에어리스 쟝~

 

 

제시 2B모드로 끗.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