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 이번 의상 모드는 기대없이 적용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퀄리티도 좋고 마음에 드네요.


모더분이 모딩실력이 짱짱하신듯~





우선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가든 스튜던트 유니폼


취향이 빨간색이라

요게 제일 이쁘네요 :)





입수는 애드아이템을 통하던지

마법대학 숙소의 2층계단 아래에 상자가 있습니다.





이 의상을 소개하려는건 아니지만

기존에 캐주얼하거나 스쿨룩 복장이랑 함께

착용해줘도 이쁠 듯





루즈삭스를 포함해서

일반 학생용 구두 등 신발도 조금 다양하게 있습니다.


약 4종류?





케릭터가 노안이라 그렇지

의상자체는 매우 깜찍하고 귀여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바닐라에서 부터 깎아서 만들어서

애정이 남다르다규





오버 니 삭스와

일체형으로 만들어진 구두도 이쁘네요.


바디타입은 UNPB BBP 입니다.

상체 물리효과 지원됩니다.





그리고 여벌로 몇가지 의상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대학 교수님 느낌의 원피스부터~





남성 캐주얼 학생복까지


파이널 판타지 8에 나오는 의상이라고 하네요.

텍스쳐 상태가 좋고 디자인도 훌륭해서

좋은 의상같습니다.


대체로 노출이 없는 의상이라

UNP 계열이나 CBBE 나 모두 혼용 가능 할 듯 하네요.

이상 스카이림 UNPB BBP 의상 모드 후기였습니다.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