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림 의상 모드

바디타입 UNPB - UNPBO


HDT 상체 , 하체 물리효과 지원





심플하면서 캐주얼한 멜빵바지 타입의 화이트한

의상 모드 입니다.


신발에 자체적으로 하이힐 스크립트가

들어가 있네요.


* 하이힐 모드 선행으로 요구

XPMSE 및 뼈대 필수





경갑 방어구

아이템 종류는 부위별로 총 3가지





전체샷


뒷모습은 나름 귀여운편인데

앞모습이 =_=...


확대하면 다소 부담스럽네요.

요즘은 왜 이런것들이 윽~ 하는거지 ㅋㅋㅋ

(예전엔 좋아했는데..)





연구소나 넥서스모드 사이트에

해당 모더분이 의상을 자주 만들어서 올리는데


간간히 들려보면 좋아요~





신발도 깔금한 편이고 이쁘네요.





혼자 보기엔 좋은데

누군가와 같이 보기엔 조금 부담스럽기도하고~


아무튼 좋은 의상모드네요.

이상 스카이림 UNPBO 바디의 멜빵바지 였습니다.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