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쌔~


이건 유저가 먼치킨이고 그런걸 떠나서

거대악어가 너무 강력해서

ㅋㅋㅋ


사실 잡는게 무리일듯


난 울트라 미라클 서스펜스 토네이도를

시전하는 줄

ㅋㅋㅋㅋ





우선 처음에는 그냥 관상용인줄 암





얘들이 공격을 안해서





근데 리치(?) 지역쪽 갔다가 순삭당함

ㅋㅋ


악어가 한번 베어무는데

데미지가 200들어옴

ㅋㅋㅋㅋ





심지어 저 육중한 몸으로 점프까지 함

ㄷㄷ





ㅋㅋㅋㅋ





너무... 강려크..


심심풀이로 그냥 해안건널 때

심장이 쫄깃함을 즐긴다면 넣어둬도 괜찮을지도

ㅋㅋㅋ





이게... 악어냐 새냐





그리고 스카이림 토종 물고기?


너무 귀염..

얘도 공격하는애인데 크로커다일에 비하면

왜이리 귀엽냐


=_=





ㅋㅋㅋㅋㅋㅋ

노답





아무튼 너무했따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