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보다 꽤 괜찮은 몬스터 모드


드라이어드


숲의 정령인지 타게임을 하면서도

드라이어드 관련 몬스터를 종종 접해왔는데


스카이림에서 볼 수 있군요~





텍스쳐나 완성도가 높은 몬스터 입니다.





수십마리를 소환해봤는데

아무튼 프레임저하 없이 착하네요





주력기술로는 독 방귀(?) 와 시로딜 곰탱이를 소환합니다.


곰은 최초 1마리를 소환하고

이후에는 소환하지 않습니다.





화생방이 따로 없구료 ㅌㅌ





마법 문양을 띄우며 공격 마법을 시전하는데

이게 독 방귀를 시전하기 전입니다.


근접하는 적이 마법진 가까이에 있으면

독가스가 퍼집니다.





이 독은 1분간 지속되는데

일반적인 치유마법으로 미묘하게 따라가지못하고

지속해서 피해를 받아서 결국 죽네요.


사실 이 독 걸리면 그냥 죽었다고 봐야..=_=


재밌는 버그가 있는데

드라이어드가 자신의 독 방귀에 죽는경우도 있더군요

ㅋㅋㅋ


테스팅하다가 2번이나 봄

ㅋㅋㅋㅋ


원거리에서 아마 호1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