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 경기는

수비수의 어이없는 실책으로 패널티킥으로

거의 망한 분위기가 드네요.


PK만 없었어도 득실차는 0 , 그리고 승점은 2점을 가지고 왔을텐데

지금보다는 좀 더 가능성이 있었을듯 합니다.


어제 경기에서 독일의 기가막힌 역전승으로 그나마

한국의 16강 희망고문 진출의 가능성이 열린시점


가능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요즘 축구시즌이라 너무 행복하네요 ㅋㅋ)





현재 대한민국은 F조 예선 4위로 꼴지인 상태입니다.

남은 경기는


멕시코 vs 스웨덴

대한민국 vs 독일


단 2경기만 남겨두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렇게되면 멕시코가 스웨덴을 무조건 이겨주고

우리가 독일을 2점차 이상으로 잡으면서


멕시코에 패배한 스웨덴은 득실차-1 승점3

우리에게 패배한 독일은 득실차 -1 승점3


그리고 승리한 우리는 득실차 0 승점3으로

16강에 멕시코와 함께 진출하게 됩니다.



<현시점 남은경기>

멕시코가 스웨덴을 압살하길 바랄뿐..



이쯤되면 .. 사실 벼락맞을 확률 같은데


독일선수들이 현재 선수들의 부상으로 최상의 전력이 아닌걸 감안할 때


우리선수들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뛰어주길 바라는 마음이고 지더라도 최선을 다해주셨으면 좋겠네요.


ps.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선수들의 경기뿐만 아니라

월드컵이 세계인의 축제인만큼


해외선수들의 경기도 정말 재밌는것 같네요!

대한민국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