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림 뱀파이어 로드 리플레이서 커스텀

원스텝 가이드 !



제가 사용하는 뱀파이어 로드 리플레이서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글을 작성하게 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__)


원본설치 방법도 아래에 적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우선 제가 수정한 뱀파이어 로드 리플레이서 파일에는

부츠와 장갑은 미포함 입니다.


원본은 Shining Will <- 이란 의상모드인데

링크를 따라가서 다운로드후


아래 영상과 관련글을 참고해서

수정해보세요 @ㅅ@




# 영상에서 누락되었는데

물리헤어 모드도 체크해서 함께 사용해주세요. 선행모드 입니닷!


- 관련글 -

장비 슬롯넘버 지정하기<





각 의상의 부위마다 고유한 번호가 있기때문에

넘버링을 잘 지정해줘야 한다는 부분 숙지!


해당 장비부위 번호가 틀리면

인게임에서는 의상이 투명화되어 보이지 않습니다.



<뱀파이어 로드 의상메쉬 폴더>


위 메쉬를 수정하여

외형의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 로드 독립 바디텍스쳐 폴더>


제가 ESP수정한거는 이거말고는 크게 없어요.

뱀파이어 바디텍스쳐와 , 뱀파이어 로드 바디텍스쳐를 독립시키기 위해서

수정한 부분이에요 :)


결론적으로 뱀파이어 로드가 되었을 때

몸에 타투가 생겨나게 할 수 있었습니다 @ㅅ@



- 뱀파이어 로드 원본 설치 순서 -

설치1

CustomVLFormWings


설치2

v1.3 'Custom Vampire Lord Form Wings' Option file


설치3

Animated Dragon Wings


제가 크게 수정한 부분도 없고한데

공유하는 부분자체가 좀 민망하네요.


원본모드를 받아서 따로 수정하실분은 위에 링크를 따라

순서대로 설치 후 수정하시면 되고


참고로 제가 수정한건 UNP전용입니다.

하지만 CBBE나 타바디라도 메쉬및 텍스쳐 교체만 하면되기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겁니다 :)


- Download -

(유튜브로 이동)



제가 수정한 버전이 필요하신분은

아래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세요.


틈날때마다 한분씩 확인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