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습지대의 리텍 수정을

조금 해보았다.





굳이..

이렇게까지는


확대를 하지않아도 되지만

ㅋㅋㅋ


얼마나 구린지는

대놓고 봐줘야 제맛 ^_~





모드 리텍을

통으로 사용하면


마음에 들지도않고 별로니깐?


하나씩 뜯어서

수정해보기로 한다~


[ 스스로 개고생 버라이어티 ~ ]





으 극혐 ㅋㅋ


이런 개구린 텍스쳐를 보면

그냥 넘어갈 수 없는


' 몸이 되어버렸다 '





위 지역은 ' 습지대 '


모탈의 북쪽 , 솔리튜드의 남쪽에 위치한다.





잔디는 갈색과 초록색 1:1 황금비율로 맞추고

구린 텍스쳐의 주범이었던 나무는


아기자기하게 교체 해보았다


어때? 굿굿?





그리고 동물모드에 포함된

개구린 텍스쳐를 보유한 ' 무스 '





2k 해상도의 고퀄 엘크로 교체했다.





이 '무스' 란놈이 얼마나 텍스쳐가

개구렸냐면?


위에 보이는 그대로다.


그냥 참기름 범벅으로 발라서

떡져버린듯한 느낌





요즘은 하늘의 색감을 푸르게 조정이후

스카이림을 간간히 하면


하늘보는일이 많아졌다

ㅋㅋㅋ





' 푸른 하늘을 보자! '


스카이림은 원래 풍경보는 게임이야~

암암~





그래픽 상향 프로젝트는

언제쯤 끝이날지


스카이림 갓겜 오래가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