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버우드 리텍이 끝이보이네요


어제 잠들기전 폰으로

끄적끄적

모드를 살펴보던 것이!


이런 결과를 낼줄이야!!

@_@하하





정말 제가 사용중인

리텍과 너무 잘 어울리는


지붕 텍스쳐에요



이걸 못찾아서

2년을 찾아 헤매고 다녔단 말인가..!!





기존 512 텍스쳐 해상도에서

2k로 수직상승 해줬답니다 :)



근데 사실

리버우드 같은 팜하우 촌락지역은

1k만해도 차고 넘쳐서


2k는 추천하지는 않아요


1k만 해줘도 충분하고

제가 방송하던중에도


리버우드 지붕 텍스쳐가 ' 구리다 ' 란 소리는

들어본적이 없거든요 ㅋㅋ


그만큼 실상은 유저들이 둔감한 부분이에요





Static Mesh Improvement Mod

모드도 한동한 스카이림 오류로

멀리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SMIM을 다시 복구해봤네요



제 경우에는

SMIM 모드를 사용하는 이유가


단지!

로프의 3D 질감을 위해서 사용하기에

따로 로프메쉬만 추려서 사용했습니다 @_@


ESP도 없고 충돌도 없을 것 같아서

마음이 편해요~~





확실히 3D 입체감의

존재감이란 OTL 우왕ㅋ굳ㅋ





사실 촌락지역이라면

초가지붕은 로어프렌들리하며


친화적이고 참 좋은데


뭐랄까..

왠지 아쉬웠달까?


[ 응? ]





그래도 이번에

개편한 리버우드 리텍스쳐 모드와


색감적인 부분에서

조화로움을 이루고 있어서


만족스러운 상태입니다 후후





다소 촌스러웠던

리버우드가


조금 세련되게 변화한 것 같아요!


' 리버우드 리텍을 왜 이리 신경쓰는거야? '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읍읍.. 리버우드가 제2의 고향인 저에게는

다른 어떤도시보다 리버우드를 사랑하기에 ㅋㅋ


옛날부터 ' 리버우드충 ' 이었음 'ㅡ'





으음 소소한 식물들과

소나무 등 조금만 더 개편하면


정말 완벽할 것 같은데


그 와중에 노랑병아리 치느님 귀엽자노 >.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