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블랑 시즌3 ?


르블랑 부띠끄 세번째

요상한 날개 시즌입니다~


<지난번에 뽑았던 백여우신 꼬리>


사이퍼즈는 접었다가 했다를 반복하고 있지만

어느덧.. 이것도 껴주고싶진 않았지만


' 인생게임 ' 이 아닌가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



접었다가 다시돌아오니

요원 코스튬이 있더군요?


이거 생각보다 타라한테 잘 어울리는듯 해요.


아참! 저의 주캐는 타라입니다 ㅋㅋ

공발의 즉발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뚜벅이지만 꾸준히 밀고있는 캐릭


' 타라는 사랑입니다만? '



이번에 절찬리 호갱을위한

도도한 상자를 팔고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윈디헤어를 득 할수 있어요.


헤어 뒷부분에 리본머리띠를 하고있어서

어차피 공성전을 시작하게되면 뒤태만 봐야하는 게임이니

꽤 이쁩니다 +_+



새롭게 출시된 윈디 위치라는 코스튬인데

조금 성의가 없어보입니다.


예전에 나왔던 코스튬에 복붙한 느낌이거든요.


비싸게 팔아먹으면서

성의없이 파는거보면 슬~십덕유저도 떠나가지 않을까 싶기도하고



뽑을 생각이 1도없었는데

어쩌다보니 득하게된 날개 부띠끄


정식 명칭은 로얄 블랙 래빗이네요.



그래도 인게임에서 /스페셜 명령어를 통해서

걸리버 여행기처럼 거인이 잠깐 되어볼 수 있습니다 ㅋㅋ



저 타라 특유의 무표정함을 어찌해야 될까 싶은데

솔찌 조금~ 에바임


십덕한 요소보다는

게임성은 좋으니깐 관리를 잘했으면 좋았을텐데


전 개인적으로 롤보다 사이퍼즈가 재미있는 사람이라서


롤은 일단 그래픽이 구려서 못하겠는 사람이 접니다 바로<<



로얄 날개말고도 귀엽고 아기자기한

날개도 있어요.


화이트 트럼프 입니다. ㅋㅋ


어째 미국의 대통령 트럼프가..문득



하여튼 어쨋든 저쨋든

타라의 무표정함을 뒤로하고 여기서 끗


부띠끄 낼 생각에 난입으로 생기는

미니트룹 잔상이나 각종버그나 해결하자..


한번 떠난 유저는 돌아오지 않는법이란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